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포트라이트' 김정은 위원장의 스위스 유학 시절은…동창 인터뷰

입력 2018-06-07 10:23

방송: 6월 7일(목)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7일(목) 밤 9시 30분

'스포트라이트' 김정은 위원장의 스위스 유학 시절은…동창 인터뷰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김정은 위원장의 유학 시절을 다룬 '내 친구 김정은' 편을 방송한다.

7일(목)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김정은 위원장의 유학지로 알려진 스위스 베른 현지 탐사를 통해 12일 진행 예정인 '2018 북·미 정상회담'의 전망을 짚어본다.

제작진은 스위스 현지에서 김정은 위원장의 동창 조아오 미카엘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김 위원장은 유학시절 방 4개의 평범한 집에서 거주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당시 김정은 위원장은 '박운'이라는 이름을 모습이 담겨있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김 위원장이 스위스에서 유학했던 이유와 김 위원장의 유학 시절이 마식령 스키장, 놀이공원, 국제공항 등 김 위원장이 권력을 장악한 이후 급변하고 있는 북한의 변화에 미친 영향을 함께 이야기할 예정.

'2018 북·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제작진이 직접 취재한 김정은 위원장의 스위스 베른 유학 시절 이야기는 7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동창생이 전하는 '내 친구 김정은' 이야기 '스포트라이트' 스위스·원산 탐사…김정은표 개방의 숨은 코드 '스포트라이트' 평양·싱가포르 탐사…개방 정책에 숨겨진 코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정치판의 악어새?…'드루킹'의 실체 '스포트라이트' 여론조작으로 이상세계 꿈꿨던 드루킹, 실체 집중추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