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해' 방탄소년단 진, "술 취하면 멤버들에게 치댄다"

입력 2017-10-30 15:59 수정 2017-10-30 16:00

방송: 10월 30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30일(월) 밤 9시 30분

'냉부해' 방탄소년단 진, "술 취하면 멤버들에게 치댄다"


'냉부해' 방탄소년단 진, "술 취하면 멤버들에게 치댄다"


방탄소년단의 진이 주사를 공개했다.

30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출연해 방송 최초로 숙소 냉장고를 공개한다.

이날 공개된 숙소 냉장고에는 각 멤버들의 특성이 담긴 재료들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냉장고 속 식재료를 설명하던 진과 지민은 "냉장고 때문에 멤버들과 싸운 적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은 당시 멤버들의 행동에 화가 나 큰소리를 쳤던 일화를 전하며 울분을 토했다. 또한 진과 지민은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지 않은 멤버들은 매너가 없다"며 저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지난 주 방송에서 데뷔 이래 최초로 '음주방송'을 선보인 방탄소년단 진과 지민은 본인의 주사를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특히 진은 "나는 술에 취하면 멤버들에게 치대고 '귀요미'가 된다"고 술버릇을 공개했다. 이에 바로 곁에서 주사를 지켜본 지민은 진의 주사로 인해 벌어졌던 에피소드를 연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셰프군단은 방탄소년단을 위해 '부모의 마음'으로 요리를 선보였다는 후문. 이를 지켜보던 진과 지민은 "게임보다도 요리를 지켜보는 게 더 재밌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요리가 완성되자 폭풍 '먹방'을 선보이던 진과 지민은 자리에서 일어나 춤으로 음식의 맛을 표현하기도 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냉장고와 이에 얽힌 에피소드는 30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방탄소년단 진 "랩몬은 나의 댄스 라이벌" '냉장고를 부탁해' 토니·김재덕 "방탄소년단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친구들" '냉부해' 김생민 "10년 만에 내 집 마련…가장 행복했던 날" '냉장고를 부탁해' 통장 요정 김생민 '자린고비 냉장고'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