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외 이모저모] '징역 20년형' 보스니아 전범 법정서 음독

입력 2017-11-30 09: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근 한 달여 사이 4건의 권총 연쇄살인 사건으로 미국 플로리다 주 탬파를 공포에 빠뜨렸던 용의자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탬파의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일하던 24살의 용의자, 그가 총을 가진 것으로 의심한 동료 직원의 신고로 체포됐는데요.

경찰은 용의자가 조사에 응하고 있지만 범행 동기에 대해서는 진술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열차 1대가 탈선해 멈춰 있습니다.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말라가에서 세비야로 이동하던 열차인데요.

폭우로 열차가 탈선하면서 승객 21명이 다쳤습니다.

지역 구조 당국은 이날 하루 기상악화로 인한 사고 건수가 100여 건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

하늘을 나는 상상, 누구나 한번쯤 해보셨을텐데요. 윙수트 파일럿들이 대담한 도전에 나섰습니다.

프랑스 알프스 상공을 나는 두 남성, 옆에서 나란히 날던 경비행기 속으로 몸을 던집니다.

프랑스 출신의 전문 플라잉 팀이자 유명한 베이스 점퍼들인데요.

4,158m 높이의 알프스에서 베이스 점핑을 한 이들, 3200m까지 자유낙하 한 뒤 비행중인 경비행기 출입문 진입에 성공했습니다.

이 아찔한 묘기를 위해 100번이 넘는 연습비행을 했다고 합니다.

+++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들이 동화 속 마을을 떠올리게 합니다.

58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드레스덴의 크리스마스 시장이 문을 열었는데요.

일명 슈트리첼마켓으로 불리는 이 시장, 매년 11월 말에 시작돼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이어집니다.

아이들은 놀이기구를 타며 즐거워하고 어른들은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일부 수익금은 자선단체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관련기사

[해외 이모저모] 노르웨이 순록 106마리, 기차에 치여 떼죽음 [해외 이모저모] 시리아 정부군 공습에 민간인 23명 사망 [해외 이모저모] 인도네시아 토네이도 강타…35명 부상 [해외 이모저모] 조지아 수도서 대테러작전…3명 사살 [해외 이모저모] 미국 미시간주 대형 화재…911 한때 마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