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해' 변정수, 톱 모델다운 몸매 관리 비법 공개!

입력 2018-10-15 15:43

방송: 10월 15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5일(월) 밤 11시

'냉부해' 변정수, 톱 모델다운 몸매 관리 비법 공개!

모델 변정수가 철저한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15일(월)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지난 주 박성광에 이어 톱 모델 변정수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변정수는 "26인치 허리 사이즈를 유지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몸매 관리를 위해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를 하고 탄수화물과 밀가루를 끊었다"라며 혹독한 건강 관리 방법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변정수는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을 끊었지만, 오늘 하루는 제대로 망가지고 싶다"고 선언하며 셰프들에게 '일탈 요리'를 주문했다. 이후 완성된 셰프들의 '일탈 요리'를 맛보며 "녹는다! 국빈 대접을 받는 느낌이다"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흥이 오른 듯 돌고래 비명을 지르며 '폭풍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변정수의 냉장고 속에서는 연예계 선배들이 보내 준 다양한 음식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변정수는 전인화가 준 음식과 김수미가 직접 만든 간장게장을 자랑하며 절친한 선배들의 요리 솜씨를 자랑했다. 이어 "김수미 선생님께서 항상 반찬을 나눠주신다. 이렇게 반찬을 받는 사람은 나뿐이다"라며 뿌듯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톱 모델 변정수의 마음을 사로잡은 '일탈 요리'의 정체는 15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부해' 변정수 "데뷔 초, 김풍 작가 외모와 비슷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박성광, 숨겨뒀던 살림지식 방출! '냉부해' 박성광 "두 달 사이 스케쥴 5배로"…'대세 입증' [영상] '냉부해' 박성광이 밝힌 사업, 축제 실패 에피소드 '냉부해' 박준규X김병옥 겹사돈 제의! 김풍 '태클'에 발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