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김보성, 아플 때도 "의리"…에피소드 방출

입력 2018-07-30 09:57

방송: 7월 30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0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김보성, 아플 때도 "의리"…에피소드 방출

김보성이 국민들에게 남긴 '유언 동영상'에서도 의리를 외쳤다.

30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배우 김보성과 안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먼저 '국민 의리남' 김보성의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안재욱은 절친 김보성의 '의리 사랑' 에피소드를 방출해 웃음을 안겼다. 안재욱은 "과거 김보성이 몸이 안 좋았을 때 국민들에게 남긴 '유언 동영상'이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동영상 속 김보성은 일어날 힘도 없는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의리를 못 지켜 죄송하다. 우리나라가 '의리 공화국'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보성은 본인만의 '의리 철칙'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보성은 "국민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절대 건강검진을 받지 않는다. 제가 아프면 국민들이 실망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출연진은 "병원 가는 것이 겁이 나는 것은 아니냐"고 정곡을 찔렀다. 이에 김보성은 급히 당황하며 "약간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의리 밖에 모르는 김보성의 '유언 동영상' 에피소드는 30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에릭남의 마음을 사로잡은 '상반기 1위' 셰프는? '냉장고를 부탁해' 에릭남, 제이미 폭스와의 인터뷰 비하인드 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고교생 톱모델 한현민 "키 안 크는 한약 복용 중" '냉장고를 부탁해' 박칼린, 무대 위에선 '카리스마' 평상시엔 '허당'? '냉장고를 부탁해' 박칼린 냉장고 속 최초 공개…글로벌한 식재료 가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