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워너원 VS 돈희콘희, 댄스코너서 숨 막히는 '눈치싸움'

입력 2018-05-12 15:53

방송: 5월 12일(토) 오후 4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2일(토) 오후 4시 40분

'아이돌룸' 워너원 VS 돈희콘희, 댄스코너서 숨 막히는 '눈치싸움'

'아이돌룸' 워너원 VS 돈희콘희, 댄스코너서 숨 막히는 '눈치싸움'

워너원과 정형돈-데프콘이 새로운 댄스코너에서 치열한 눈치싸움을 펼쳤다.

12일(토)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3/5/7 댄스'라는 새로운 코너를 선보인다.

'3/5/7 댄스'는 노래가 나오는 동안 정형돈이 부르는 숫자만큼의 멤버들이 나와 춤을 춰야하는 게임으로, 멤버 수가 틀리면 실패하게 된다. 체력과 순발력 그리고 팀워크도 필요하며 MC와 고도의 두뇌 싸움을 펼쳐야하는 신개념 댄스 코너다.

이날 워너원은 많은 히트곡 중 높은 안무 난이도를 자랑하는 '에너제틱'으로 '3/5/7 댄스'에 도전했다. 처음 설명을 듣고 워너원은 "한 번에 성공할 수 있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에 정형돈은 "정말 성공하면 소고기 회식을 쏘겠다"며 맞대응해 MC들과 워너원 사이에 뜨거운 기 싸움이 펼쳐졌다는 후문.

하지만 쉽게 성공할 거라는 워너원의 각오와는 달리 MC 정형돈이 빠른 눈치로 게임 난이도를 올리면서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승부가 펼쳐졌다. 워너원은 소고기를 위해 온몸의 촉을 곤두세우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 결과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워너원은 새로운 댄스 코너에 최초로 성공해 소고기 회식에 성공할 수 있을지, 12일(토) 오후 4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예능 방송 최초로 아이돌 전용 '직캠 코너' 선보인다 '아는 형님' 위너 "유병재 폰케이스, 위너 것보다 잘 팔린다"…인기 증명 '아이돌룸' 젤리 마니아 강다니엘, 인생 최대 위기 빠진 이유는? '아이돌룸' 정형돈X데프콘 "다시 돌아오게 돼 기쁘다" 소감 '아이돌룸' 첫방송 90분 특별편성…워너원, 물오른 예능감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