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희철, 에픽하이 미쓰라 결혼식장에서 침울해한 사연?

입력 2022-02-12 10:25 수정 2022-02-12 10:27

방송: 2월 12일(토) 저녁 8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12일(토) 저녁 8시 40분

'아는 형님' 김희철, 에픽하이 미쓰라 결혼식장에서 침울해한 사연?

김희철과 에픽하이 미쓰라의 과거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힙합 그룹 에픽하이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데뷔 20년 차 그룹인 만큼 여전히 건재한 예능감을 토대로 멤버들 간의 좋은 합을 보여주는가 하면, '숨겨진 예능 보석' 투컷은 허를 찌르는 날카로운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미쓰라는 동틀 때까지 계속됐던 본인의 결혼식 뒤풀이 에피소드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소 서먹한 기운이 맴돌던 뒤풀이 현장에서 이진호와 양세찬이 예정에 없던 사회를 보기 시작했다는 것. 미쓰라는 "뒤풀이가 너무 재밌어서 길어졌다"라며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전했다.

이와 더불어 타블로는 미쓰라의 결혼식에서 유난히 침울해했던 김희철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연했다. 이에 투컷은 미쓰라와 열애설(?)이 날 만큼 절친한 사이였던 김희철을 보고 "굉장히 그늘진 모습이었던 건 기억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형제 케미'가 돋보인 에픽하이의 유쾌한 예능감과 입담은 오늘(12일)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타블로 "딸 하루 위해 5세 버전 노래도 함께 만든다" '아는 형님' 천하장사 강호동 vs 국보급 전략가 서장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