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2' 포르투 라이브바 공연…100% 리얼 잼!

입력 2018-04-13 13:18

방송: 4월 13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3일(금) 밤 9시

'비긴어게인2' 포르투 라이브바 공연…100% 리얼 잼!

JTBC '비긴어게인2'에서 버스킹과는 또 다른 매력의 라이브바 공연 모습을 공개한다.

포르투에서의 마지막 버스킹 후 김윤아, 이선규, 윤건, 로이킴은 현지 라이브바를 찾았다. 네 사람은 여유롭게 현지 뮤지션들의 연주를 감상하며 공연을 즐겼다. 현지인들의 공연이 끝난 후, 로이킴은 데미안 라이스의 '볼케이노'로 노래를 시작했고, 라이브바의 손님들은 로이킴의 목소리에 흠뻑 젖어들었다. 특히 한 여성 관객은 "10곡 더 해달라", "화장실 다녀올 때까지 노래하지 말아달라"라고 부탁 할 정도로 로이킴의 매력에 푹 빠졌다.
 
'비긴어게인2' 포르투 라이브바 공연…100% 리얼 잼!

로이킴이 한껏 올려놓은 분위기를 타고 김윤아도 'Hey Hey Hey'를 열창했다. 김윤아는 현지 밴드 뮤지션들에게 잼 공연을 유도했고, 현지 뮤지션들은 흔쾌히 김윤아와 함께 'Hey Hey Hey'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김윤아는 이들을 진두지휘한 것은 물론 라이브 관객 모두를 휘어잡으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멤버들과 현지 뮤지션, 관객들과 함께 '오아시스'의 'Don't look back in anger'를 떼창하기도 했다.

음악으로 하나가 된 뜨거운 라이브바 공연은 13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2' 김윤아-로이킴, 눈빛 만으로 '완벽한 호흡' 음악 예능 명가 JTBC, '비긴어게인2' '히든싱어5'로 손맛 입증 '비긴어게인2' 천재뮤지션 윤건, 허당미 대방출…'공식 구멍' 등극 '비긴어게인2' 이선규-로이킴, 22세 나이 차 뛰어넘는 '브로맨스' '비긴어게인2' 김윤아 '하하하쏭'…포르투갈 현지 떼창 실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