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너에게 반했음' 특별 MC 김소혜 "요즘 친구들은 용감하다"

입력 2018-06-07 10:21 수정 2018-06-07 10:21

방송: 6월 7일(목) 밤 12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7일(목) 밤 12시

'너에게 반했음' 특별 MC 김소혜 "요즘 친구들은 용감하다"
'너에게 반했음' 특별 MC 김소혜 "요즘 친구들은 용감하다"

김소혜가 '너에게 반했음'의 특별MC로 출연해 정형돈, 정세운과 함께했다.

7일 방송되는 JTBC2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이하 '너에게 반했음')에서는 김소혜가 MC 주이의 빈자리를 대신해 특별 출연한다.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활동 이후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소혜는 MC 정형돈, 정세운에게 견학 기념으로 깜짝 선물까지 건네며 오프닝부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스페셜 MC 김소혜가 함께한 '너에게 반했음' 6번째 주인공은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남학생이 등장했다. 멋진 남자 주인공과 그에 못지않은 다양한 매력의 '여사친들'이 함께한 데이트가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

특히 남자 주인공 고등학교에 직접 찾아가 교실 데이트를 한 중학교 동창부터, 공원에서 러블리한 데이트를 즐긴 연상누나, 그리고 만화카페에서 알콩달콩 함께 시간을 보낸 동네 친구까지 '여사친들'의 적극적인 고백에 MC들은 "요즘 친구들은 진짜 용감하다"라며 새삼 놀라워했다.

특히, 10대들의 '리얼한 연애'를 본 김소혜는 '여사친들'에게 완벽 빙의되어 데이트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진짜 고백하는 학생을 추리할 때는 "무조건 맞힐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감이 안 온다"라며 혼란스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2 리얼 10대 연애 '너에게 반했음'은 6월 7일 목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한편, '너에게 반했음'의 스핀오프 디지털콘텐트로 '썸지랖'이 금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스튜디오 룰루랄라' SNS 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썸지랖'은 '썸'과 '오지랖'의 합성어로 '너에게 반했음' 출연자들의 가족이나 지인이 출연자의 데이트 영상을 보며 함께 리액션하고 '오지랖'을 펼치는 콘셉트의 디지털콘텐트이다. 본 콘텐트에서는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은 출연자의 속마음과 비하인드 스토리도 덤으로 엿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너에게 반했음' 특별MC 유선호 출연! 또래 이야기에 "설렌다" JTBC2 '너에게 반했음' 모모랜드 주이, "나도 연애하고 싶다" JTBC2 '너에게 반했음' 정형돈-주이-정세운, 학교 콘셉트 포스터 공개 JTBC2 '너에게 반했음' 동영상 고백 트렌드?…본격 10대 연애관찰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