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위너 송민호 "이승기만 좋아하는 강호동 때문에 살 빠져"

입력 2018-05-12 15:42 수정 2018-05-12 15:42

방송: 5월 12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2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위너 송민호 "이승기만 좋아하는 강호동 때문에 살 빠져"

위너 송민호가 강호동의 '최애 동생'을 차지하지 못해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했다.

12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그룹 위너와 방송인 유병재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은 두 번째 출연인 송민호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면서도 "지난번에 찾아 왔을 때보다 살이 많이 빠진 것 같다"라며 송민호를 향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더불어 "말할 때 힘이 너무 없다"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송민호는 "강호동의 '내.가.사.동'(내가 사랑하는 동생)을 뺏긴 후 질투심에 살이 빠지고 있다"라고 짓궂게 답했다. 강호동은 지난달 방송된 '아는 형님' 이승기 편에서 그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형님들은 송민호에게 이특, 붐 등 강호동의 수많은 동생들을 언급하며 "넘어야 할 산이 한 둘이 아니다"라고 말하자, 송민호는 풀이 죽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의 '최애 동생'으로 인정 받지 못해 귀여운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한 송민호의 모습은 12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위너 "유병재 폰케이스, 위너 것보다 잘 팔린다"…인기 증명 '아는 형님' 11년차 예능인 MC그리 "서장훈은 너무 말이 많다" '아는 형님' 어린이날 특집, '예능 신동' 송소희-MC그리 출격! '아는 형님' 강호동, 친구 지상렬 위해 주선한 소개팅 결과 공개 '아는 형님' 조보아 "지상렬과 절친…제작진에 동반 출연 부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