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골프에 미칠지도' 최여진·윤해영을 쓰러지게 만든 찬스볼 레이싱!

입력 2017-10-11 13: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골프에 미칠지도' 최여진·윤해영을 쓰러지게 만든 찬스볼 레이싱!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할 컨트리클럽을 소개하고, 500만 골프인에게 꿀팁을 전파하는 JTBC golf의 신개념 골프 예능 <골프에 미칠지도>!

지난주에 이어 강원도 춘천에서 펼쳐진 <골프에 美칠지도>는 구력 20년차 배우 윤해영과 걸 그룹 막내에서 골프 꿈나무로 성장 중인 레인보우 출신의 아이돌 조현영과 함께 <2017 골.미컵 레이디스 챔피언십> 콘셉트로 진행됐다.

미니골프에서 '본 경기 파트너 선택권'을 획득한 최여진의 선택으로 여배우 최여진 윤해영 팀 vs 가요계 선후배 신동 조현영으로 나눠진 두 팀, 포볼 플레이에서 남다른 클래스를 선보인 최여진, 윤해영 팀에게는 우아한 아침 식사와 산책의 특혜가! 하지만, 기상미션으로 펼쳐진 찬스볼 레이싱에 녹초가 됐다는 후문.

반면, 포볼 플레이 꼴찌 신동과 한 팀이 된 탓에, 기상미션 벌칙을 수행하게 된 조현영!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극한의 체력싸움으로 19금 단어가 난무하는 비명을 질렀다고 하는데… 도대체 신동 조현영에게는 무슨 일이 생긴것일까?

쳤다 하면 굿샷! 최여진 윤해영 팀! 컨디션의 난조를 보인 신동, 하지만! 골프 꿈나무 조현영의 놀라운 활약과 신동과의 환상적인 케미로 최여진 윤해영 팀을 압박해 가는데… 과연, 적재적소의 찬스볼 활용으로 2:2 스트로크 경기결과를 대반전 시킬 수 있을까

<골프에 미칠지도> 춘천 로드맵에 얼굴을 새길 주인공은 10월 11일 밤 12시 JTBC golf <골프에 美칠지도>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골프에 미칠지도' 여자골퍼 어벤저스들의 역대급 골프 대결! 최여진, 운동으로 다져진 핫바디…'골미도'서 시선강탈 '골프에 미칠 지도' 아이돌부터 한류배우까지…미친 섭외력 [영상] 박성현의 인생샷…US여자오픈 인생극장을 열다 골프채부터 염산까지…긴박했던 '데이트 폭력' 현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