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정형돈 "트와이스가 직접 콘서트 초대했다"

입력 2019-09-23 13:51

방송: 9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정형돈 "트와이스가 직접 콘서트 초대했다"

트와이스와 MC 정형돈의 훈훈한 의리가 돋보이는 사연이 공개된다.

2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Feel Special'로 6개월 만에 컴백하는 트와이스가 출연한다.

프로그램 최다 출연자답게 MC 돈희X콘희와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 트와이스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형돈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사연인 즉, 멤버 정연이 지난 5월 열린 트와이스 단독 콘서트에 이들의 팬이자 최연소 원스로 알려진 MC 정형돈의 쌍둥이 딸을 초대한 것. 정형돈은 "딸들이 너무 감사해하며 더욱더 팬이됐다"며, "아이들이 동영상 사이트에서 매번 트와이스 영상을 보고 춤을 춘다"고 밝혔다.

이후 MC 정형돈이 프로그램의 프로젝트그룹 아이돌999의 멤버가 된다면 원하는 계약 조건이 있냐고 묻자 멤버 다현은 "컴백을 했으니 팬들에게 커피차를 선물해달라"고 원스를 위한 따뜻한 마음을 보였다. 그러자 정형돈은 흔쾌히 "콘서트에 초대해줬으니 당연히 커피차를 쏘겠다"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트와이스와 정형돈의 특급 의리는 2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세븐틴, 수영선수로 변신한 사연은? 승부욕X웃음 폭발 현장 '아이돌룸' 세븐틴 완전체 출격! 호시팀 vs 디노팀 쟁반 댄스방 도전 컴백 트와이스, '아이돌룸' 출연 확정! 도니코니와 '의리케미' '아이돌룸' 엑스원, 태민의 '무브' 댄스로 '섹시 1인자' 대결 '아이돌룸' 엑스원 남도현-이은상-차준호, 동서양 아우르는 컬래버레이션 무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