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산다라박 YG 식당 인증샷, '줄 서서 식사 대기중'

입력 2014-02-13 11: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산다라박 YG 식당 인증샷, '줄 서서 식사 대기중'


'산다라박 YG 식당'

투애니원의 멤버 산다라박이 YG 식당에서 식사를 위해 줄 서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산다라박은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 준비로 바빠도 밥은 잘 챙겨 먹어야죠. 블랙잭(팬클럽)도 다들 밥 잘 챙겨 먹고 있죠? 점심시간에 식당은 북적북적. 줄이 너무 길어요. 하지만 맛있는 밥을 위해서라면"이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산다라박이 YG엔터테인먼트 구내식당에서 배식을 받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줄을 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YG엔터테인먼트의 구내식당은 앞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종종 소개됐다. 특히 밥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산다라박 YG 식당 사진에 네티즌들은 "산다라박 YG 식당 사랑 영원히~", "산다라박 YG 식당, 줄 서 있는 모습도 화보", "산다라박 YG 식당, 우리 구내식당 각성하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산다라박 트위터

관련기사

성유리 소치 출국, '누구 만나고 올까?' 기대감 상승 배우 조은지, 소속사 박정민 대표와 5년 열애 끝 결혼 스텔라 '마리오네트' 선정적 홍보 논란…'도 넘었다' 산다라박, YG 식당 사랑 계속…'밥 먹기 위해 줄 섰어요' 이민호 뉴질랜드 포착,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빛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