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믹스나인' JYP 신류진 오디션 영상 100만 돌파 '눈길'

입력 2017-11-14 11:42 수정 2017-11-14 11:42

방송: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믹스나인' JYP 신류진 오디션 영상 100만 돌파 '눈길'


JTBC '믹스나인'이 본격적인 경합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주목도 높은 참가자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앞서 '믹스나인'은 1회부터 바나나컬쳐에서 오디션에 참가한 채창현과 이재준, 강화도에 위치한 FM엔터테인먼트 소속 김상연, 신중민, 정현우 등 눈길을 끄는 이들이 대거 등장해 향후 경합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2회에도 보이그룹 A.C.E의 이동훈-김세윤(와우)-김병관(제이슨), 그리고 리얼걸 프로젝트의 김소리-유키카-허영주-이예은, 이승준-김효진을 비롯한 온앤오프 멤버 등 실력과 화제성을 두루 갖춘 참가자들이 등장했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의 마지막 기획사 투어 내용이 담긴 3회 역시 마찬가지. 우태운-우진영-신류진 등의 참가자들이 뛰어난 실력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특히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신류진은 수준급의 춤 실력을 보여주며 양현석에게 극찬을 받았다. 방송이 끝난 다음날인 13일 네이버TV '믹스나인' 페이지에 올라간 신류진의 오디션 영상은 100만 뷰를 돌파했다. 아울러 '믹스나인'은 스타급 참가자들의 등장과 함께 프로그램 화제성을 높이고 있는 중이다.

'믹스나인'은 3회까지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의 기획사 투어 과정을 통해 예선 참가자들의 면면을 보여줬다. 19일(일) 방송되는 4회부터 본격적인 경합이 시작된다. 현재 '믹스나인' 공식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mixnine)와 뮤직 플랫폼 멜론(www.melon.com)에서는 소년소녀들의 운명을 가를 대국민 투표가 진행 중이다. 매일 1인당 9명의 참가자들에게 투표할 수 있다.

JTBC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믹스나인' 11월 2주차 프로그램 화제성 1위 등극! '믹스나인' JYP 박진영 vs YG 양현석의 오디션 현장 대공개! JTBC '믹스나인' 스페셜, 비하인드 스토리 깜짝 공개 JTBC '믹스나인' 소년·소녀 공식 프로필 공개! 본격 경연 '믹스나인' 3차 사전투표 시작! 소년소녀 '대국민 영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