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조재윤에 "최양락 책임져라"…왜?

입력 2020-06-10 11:21

방송: 6월 10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10일(수) 밤 11시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조재윤에 "최양락 책임져라"…왜?

최양락의 일일 연기 멘토로 배우 조재윤이 나선다.

1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영화배우를 하겠다며 라디오를 그만둔 최양락을 위해 특급 솔루션이 공개된다.

배우가 되겠다며 집에서 탱자탱자 놀고 있는 최양락이 늘 못마땅했던 팽현숙은 "영화 관계자에게 연락해서 만나보라"며 닦달했다. 이에 최양락은 의문의 영화계 지인을 초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최양락 지인의 정체는 바로 충무로의 히트메이커 배우 조재윤. 팽현숙은 최양락이 라디오를 그만 둔 원흉으로 조재윤을 지목하며 "재윤 씨가 영화배우 하라고 바람 넣었지 않냐, 책임지라"며 압박했다.

자의 반, 타의 반 최양락의 일일 멘토가 된 조재윤은 사투리 연기부터 그의 출연작 '범죄도시'의 한 장면까지 다양한 파트를 연습시켰지만 최양락 특유의 코믹함이 가시지 않아 당황했다. 결국 조재윤은 "그냥 라디오 하세요"라며 돌직구를 던져 VCR을 감상하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최양락의 진지해지는 연기연습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코믹함만 빼면 될 것 같다"며 입을 모았고 특히 박미선은 웃음 뒤에 칼을 감춘 사이코패스 역할을 추천하며 최양락을 들뜨게 했다.

최양락의 좌충우돌 영화배우 도전기는 1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1호가 될 순 없어' 박준형, 딸들의 속 깊은 위로에 눈물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최양락, 32년간 사랑한단 말 한 적 없어" '1호가 될 순 없어' 평화로웠던 갈갈커플 첫 부부 갈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