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냉부해' 손담비, 광희에게 "얼굴이 왜 그렇지?"

입력 2019-02-12 14: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지난 11일(월)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연예계 7년 절친인 '원조 댄싱퀸' 손담비와 최근 전역한 '원조 예능돌' 광희가 출연하여, 광희의 취향저격 '단짠 요리'를 선보였다.

광희는 손담비처럼 '인싸'가 되고 싶다고 했다. 그렇지만, 군대에서 어린 친구들의 신조어를 몰라서 웃긴 상황들이 있었다고 했다. 동기들과 외박을 나가는데, 동기들이 '배구'하자고 해서, "까짓것 배구 한판 하자. 축구는 못 하지만 배구는 좀 해"라고 했지만, 동기들이 말한 것은 '배(틀) 그(라운드)'였다.

또한 얼마 전 '아는형님' 출연 시 '인싸춤'을 제대로 못 추었다며, 손담비와 함께 '오나나나 댄스'를 추어 MC들의 환호를 받았다.
(▼영상 확인)
 
광희의 냉장고를 공개하는 시간이 돌아오자, 광희는 "엄마가 대외적으로 맡고 계신 게 많은데, 냉장고가 엉망이면 얼굴이 서지 않는다"고 하셨다며, 군대에 있을 때 엄마가 개명하여, 동사무소에 가서 엄마 이름도 몰라 전화해서 물었다는 일화도 밝혔다.
(▼영상 확인)
 
광희는 샐러드를 좋아한다며, 제일 좋아하는 채소로 마늘을 골랐다. 이원복 셰프는 "몸에 좋아하는 것만 좋아하네"라고 했지만, 손담비는 "근데 얼굴이 왜 그렇지?" 하며 광희를 당황케했다.
(▼영상 확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냉부해' 손담비, 광희에게 "얼굴이 왜 그렇지?"
 
[영상] '냉부해' 손담비, 광희에게 "얼굴이 왜 그렇지?"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