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이나는 클라스' 가수 소냐 "김영철이 영어로 말 걸어 당황"

입력 2018-07-17 15:20 수정 2018-07-17 15:23

방송: 7월 18일(수)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8일(수) 밤 9시 30분

'차이나는 클라스' 가수 소냐 "김영철이 영어로 말 걸어 당황"
'차이나는 클라스' 가수 소냐 "김영철이 영어로 말 걸어 당황"

소냐가 이국적인 외모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8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는 문화인류학자 정병호 교수가 '민족과 국민, 무슨 차이야?'를 주제로 문답을 나눈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소냐와 네팔 출신의 방송인 수잔 샤키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차이나는 클라스' 녹화에서 '비정상회담' 콘셉트로 등장한 두 사람은 이날의 주제와 관련된 안건을 이야기했다. 소냐는 본인의 이국적인 외모에 대한 고민을, 수잔은 자신을 네팔 왕족으로 보는 시선에 대한 고민을 상정했다.

소냐는 "개그맨 김영철 씨가 내가 출연한 뮤지컬을 관람한 뒤 갑자기 영어로 말을 걸어 당황스러웠다"라며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이어 "김영철 씨는 송은이 언니에게 '등짝스매싱'을 당하며 끌려가고 나서야 영어를 멈췄다"라고 말했다. 소냐의 이야기를 들은 홍진경은 "김영철은 벽 보고도 혼자 영어를 할 사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냐-김영철의 '투 머치 잉글리시' 에피소드는 18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차이나는 클라스' 김광현 교수가 전하는 '건축물로서의 학교' 이야기 '차이나는 클라스' 건축계 큰 스승 김광현! 지숙에 '건축학도' 제안 '차이나는 클라스' 화제의 강연자 문답 엮은 교양도서 출간! '차이나는 클라스' 딘딘, 수메르인 메시지에 "기원전 4500년경 맞아요?" '차이나는 클라스' 프랑스인 파비앙이 꼽은 의외의 '전쟁 영웅'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