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3' 티파니 "태연 못 맞추면 저희 바보 되는 거 아니에요?"

입력 2014-09-17 14: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3' 티파니 "태연 못 맞추면 저희 바보 되는 거 아니에요?"


9월 20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에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의 메인 보컬 태연이 출연한다.

한국 뿐 아니라 전 세계에 K-POP 열풍을 몰고 온 태연은 경연프로그램에서 가장 보고 싶은 가수 1위로 뽑히기도 했는데, 데뷔 이후 최초로 경연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녹화에는, 소녀시대의 티파니, 유리, 효연, 서현 등이 출연해 의리를 과시하며 태연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티파니는 "태연 모창하는 사람을 단 한 사람도 못 봤다"며, "8년째 같이 음반을 작업하고 있는 친구로서 못 맞추면 우리가 바보가 되는 거 아니냐"고 걱정했다.

멤버 효연은 "태연의 노래 소리를 들은지 조금 되어서 녹화장에 오는 도중에 태연 노래를 들으면서 왔다"고 말해, 주변 게스트로부터 "일반인 출연자와 뭐가 다르냐"는 타박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데뷔 7주년의 끈끈한 팀워크로 유명한 소녀시대 멤버들은 과연 진짜 태연 찾기에 성공했을지, 그 결과는 이번 주 토요일 밤 11시, JTBC '히든싱어3'를 통해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3' 환희, 방송 후 음원 역주행 출연…효과 톡톡 '히든싱어3' 뮤지, "박효신, 휘성과 함께 환희의 고등학교 동창" '비보이 출신' 환희, '히든싱어3'서 화려한 댄스 선보인다! '히든싱어3' 브라이언 "환희 모창자로 새 그룹 만들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