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지상렬·박준금, 화제의 야구장 데이트! 깜짝 뽀뽀부터 목말 세리머니

입력 2014-07-23 11: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상렬·박준금, 화제의 야구장 데이트! 깜짝 뽀뽀부터 목말 세리머니


흥 넘치는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이 야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지상렬-박준금이 야구 경기에서 시구와 시타를 한 후, 경기를 관람했다.

평소 야구 마니아로 알려진 지상렬은 야구 경기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부인 박준금을 위해 경기 룰이나 상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는 한편, 목이 쉴 정도로 응원가를 따라 부르며 신나게 경기를 즐겼다.

또한 두 사람은 점수 내기를 걸고 '뽀뽀'를 하거나, 지상렬이 박준금을 번쩍 들어 올려 목말을 태우는 등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였다. 특히 박준금은 '맥주 모자'를 직접 준비해 와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병원을 찾은 임현식-박원숙 부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아픈 임현식을 걱정하는 한편, 그를 위해 빗속을 뚫고 음식을 사오는 등 극진하게 보살피는 박원숙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찡한 감동한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열정 야구장 데이트 현장은 7월 23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박원숙, '임현식, 전 부인과의 사별 후 병원 두려워 해" '님과 함께' 박원숙 긴장하게 만든 남편 임현식 병원 방문기 지상렬·박준금, 화제의 '시구-시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JTBC '님과 함께' 박준금, 풋풋한 여고시절 앨범 공개! '님과 함께' 지상렬, 무용과 출신 박준금의 부채춤에 반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