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베이비복스 방송사고 언급 "윤은혜 다리 부들부들 떨며…"

입력 2014-03-22 17: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베이비복스 방송사고 언급 "윤은혜 다리 부들부들 떨며…"


'베이비복스 방송사고'

베이비복스 방송사고가 다시 회자되고 있다.

2003년 SBS 한 가요프로그램에서 일어났던 베이비복스의 황당한 사고다.

21일 방송된 KBS 2TV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는 '아이돌의 품격' 특집으로 원조 걸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김이지와 간미연이 출연했다.

이날 김이지는 "2003년 SBS 음악방송에서 회전판이 너무 세게 돌아가서 멤버들이 다 넘어진 적이 있다"며 베이비복스가 '나 어떡해'로 활동할 당시 방송사고를 언급했다.

김이지는 "윤은혜의 첫 파트 가사가 '이대로 끝났으면 좋겠어'였는데 정말 그 마음이었다. 윤은혜도 놀랐는지 다리를 부들부들 떨더라"고 당시 상황을 실감나게 전했다.

베이비복스 방송사고 회상에 네티즌들은 "베이비복스 방송사고, 황당했겠다" "베이비복스 방송사고, 크게 다치지 않은 게 다행" "베이비복스 방송사고, 말도 안되는 사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풀하우스' 캡처

관련기사

'너포위' 대본리딩 현장 사진공개…'훈남 훈녀 다 모였네' '꽃할배' 이서진, 스페인 가자마자 나PD와 옥신각신…왜? 용준형 이세영 뮤비 공개 '봄 날씨같은 달달한 연인' 처키의 조상 인형, 태엽 감으면 기어가…'디테일 대단해' 홍진영 남궁민 첫만남, 입 맞춘듯 "척 하는 사람 싫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