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3' 인순이 편! 시청률 6.4%…분당 최고 8.2%!

입력 2014-10-12 16: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3' 인순이 편! 시청률 6.4%…분당 최고 8.2%!


인순이가 출연한 ‘히든싱어3’가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1일(토) 밤 11시에 방송된 JTBC '히든싱어3' 인순이 편이 6.4%(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8.2%까지 치솟았다.

국민가수 인순이는 1라운드 '밤이면 밤마다'를 시작으로 2라운드 '거위의 꿈', 3라운드 '친구여', 최종라운드 '아버지'까지 뛰어난 가창력의 다섯 모창능력자들과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쳤다. 인순이는 71표를 획득하여 최종 우승했다.

이날 '히든싱어3' 3라운드 '친구여'에서는 조PD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조PD는 인순이와 모창능력자들과 '친구여'를 열창해 스튜디오를 열광의 무대로 만들었다.

감동의 무대도 이어졌다. '아버지'를 부른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인순이와 아버지에 대한 아픔이 있던 모창 능력자가 자신의 사연을 털어놓아 청중 평가단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인순이는 "세월 묻은 목소리로 항상 소통하고 나누겠다"며 "앞으로도 사랑을 잊지 않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히든싱어3' 홈페이지에는 "감동의 물결이 생생하다. 전설의 무대가 될 것 같다"(ID: 히***), "최고의 디바. 감동의 무대였다"(ID: go**), "노래를 듣는 중 소름이 돋았다. 정성껏 노래 부른 분들에게 감사하다"(ID:우**)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재미와 감동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JTBC '히든싱어3'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조PD, '히든싱어' 인순이편 깜짝 등장…'의리 지켰다' '히든싱어3' 김태우, 인순이와 인연 공개…축가 불러준 절친 '히든싱어3' 인순이 출연!…김태우 "못 믿겠다" 녹화장 찾아 '히든싱어3' 인순이, 데뷔 36년 만에 밝힌 '아버지' 사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