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시경, 유리-서강준 가상연애 질투 폭발 "진짜 보기 싫다"

입력 2015-03-25 14:20

'나홀로 연애중' 28일 토요일 오후 11시 9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나홀로 연애중' 28일 토요일 오후 11시 9회 방송

성시경, 유리-서강준 가상연애 질투 폭발 "진짜 보기 싫다"

성시경, 유리-서강준 가상연애 질투 폭발 "진짜 보기 싫다"


JTBC '나홀로 연애중'의 MC 성시경이 소녀시대 유리와 서강준의 가상현실 연애를 지켜보며 질투심을 드러냈다.

앞서 유리는 '나홀로 연애중'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가상 남자친구'와의 가상현실 연애에 참여해 푹 빠져든 모습을 보였다. VCR에 1대 '가상 남자친구' 서강준이 등장하자마자 "빨리 접속하고 싶다"며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그러자 성시경은 "진짜 보기가 싫다"고 질투하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성시경이 유리의 가상현실 연애를 못마땅하게 받아들인건 한 차례 쌓인 원한이 있었기 때문. 앞서 유리는 '나홀로 연애중'의 2대 가상연인으로 등장해 성시경에게 꼴찌의 굴욕을 안겨줬다. 이에 성시경은 유리가 서강준의 매력에 반응할 때마다 언짢은 표정을 지어 '사람이 너무 속이 좁은게 아니냐'는 말을 들었다.

뒤끝 작렬 성시경의 모습은 28일 토요일 오후 11시 '나홀로 연애중'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나홀로 연애중'은 방송후 처음으로 가상 남자친구와의 가상현실 연애를 보여준다. 신봉선과 소녀시대 유리-모델 한혜진-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장동민, 신봉선 작업 스타일 공개 "자꾸 왕 게임 하자고…" '나홀로 연애중' 유리 "슈트 어울리는 남자 보면 설레" [영상] "으으응 몰라 몰라~" 키스 부르는 '하니 특급 애교' '나홀로 연애중' 서강준 출연한 가상남친 버전 예고편 공개 '나홀로 연애중' 장동민, "몰래 친구 누나 만난적 있다" 깜짝고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