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집밥의 여왕' 미코 임지연, 19인치 개미허리! 그 비법은

입력 2013-12-04 08: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집밥의 여왕' 미코 임지연, 19인치 개미허리! 그 비법은


스타들의 리얼 집밥 배틀버라이어티 JTBC '집밥의 여왕'에서 미스코리아 임지연의 특별한 몸매 관리법이 공개됐다.

과거 19인치 개미허리로 유명했던 임지연은 지금도 여전히 잘록한 허리를 자랑해 후배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호리병 같은 몸매 유지의 비결은 바로 운동에 있다고 한 임지연!

이에 김예분은 "다른 비결이 있을 것 같다"며 그 비결을 공개하라고 아우성을 쳤다. 김예분의 재촉에 못 이긴 임지연이 공개한 19인치 개미허리 유지 비결은, 바로 배에 힘주고 걷기! 그러면 저절로 허리가 곧게 펴지고, 라인이 나올 수밖에 없다고 했다. 뿐만 아니라, 혼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복부마사지 법도 전수했다. 하루에 5분! 손바닥을 이용해 배꼽 주변을 시계방향으로 둥글게 마사지 해주면 복부 속 독소를 배출시키기 때문에 가는 허리를 만드는데 한 몫 한다고 말했다.

임지연의 모든 비법 전수가 끝나고 즉석에서 미스코리아 워킹이 이어졌다. 알려준 대로 곧잘 따라하는 박샤론, 이미진과 달리 서 있는 것조차 뻣뻣해 보이는 김예분! 미스코리아란 타이틀에 맞지 않게 온 몸이 뻣뻣 그 자체였는데, 마치 로봇이 걷는 모습을 연상케 한 김예분의 워킹 모습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12월 4일 수요일, 밤 9시 45분 JTBC '집밥의 여왕'에서 19인치 개미허리를 갖기 위한 임지연의 특별 운동 비법이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집밥의 여왕' 임지연, 미코 후배들 냉정한 평가에 '울컥' '집밥의 여왕' 미코 임지연, 김예분, 박샤론, 이미진 출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