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박성훈, 강호동 빠져들게 한 '묘한 개인기'

입력 2019-05-07 11: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 박성훈, 강호동 빠져들게 한 '묘한 개인기'

배우 박성훈의 애매한 개인기에 강호동이 반했다.  

8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드라마에서 남매로 호흡을 맞춘 배우 박성훈과 윤진이가 밥동무로 출연해 다산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박성훈은 영화 명장면 성대모사를 준비해오는 등 준비된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박성훈은 영화 '마약왕' 속 송강호의 성대모사를 선보였는데, 성대모사라고 하기에는 너무 작은 소리에 강호동이 "왜 안 하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강호동은 "하나만 가져온 건 아니겠지"라며 묘하게 매력 있는 박성훈의 개인기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박성훈은 영화 '남한산성'의 김윤석 성대모사를 시도했고, 강호동은 비슷한 듯 다르게 흉내 내는 그의 엉성한 성대모사에 결국 빠져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탐색 중 집을 지키고 있는 백구 두 마리를 발견한 박성훈은 "백구고, 백십인가"라고 소심하게 아재개그를 시도했다. 이에 취향저격 당한 강호동은 "예능은 질러야 돼!"라며 예능 초보에게 용기를 북돋아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성훈과 윤진이의 한 끼 도전은 8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김종민, 청하와 춤 대결! 댄스 실력 봉인해제? '와이키키2' 이이경, 눈물의 엔딩…연기 포기 선언 "만취 귀가"…'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현실 부부 케미 '슈퍼밴드' 이찬솔X김우성 듀오! "색다른 조합 기대해주세요" '랜선라이프' 영국남자 단X조엘 먹방, 곱창→볶음밥까지 유세윤 'B급 감성' 요리 주문! 김풍 작가 '프레디 머큐리' 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