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가족 라인업 확정

입력 2018-01-25 09: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가족 라인업 확정

배우 장소연, 위하준, 길해연, 오만석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가족으로 캐스팅 확정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가게 될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이다. 배우 장소연, 위하준, 길해연, 오만석은 극중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의 때론 든든하고, 때론 갈등을 일으키기도 하는 가족으로 합류하여 작품의 완성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먼저 작품마다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는 장소연은 진아의 절친이자 준희의 누나, '서경선' 역을 연기한다. 커피전문점을 운영 중인 경선은 호불호가 분명하고 판단력이 빠른 성격을 가졌지만, 유일한 삶의 목표가 동생 준희와 행복하게 사는 것일 정도로 동생을 아끼는 따뜻한 누나다.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안방극장 기대주로 떠오른 위하준은 진아의 남동생 '윤승호' 역을 맡았다. 뛰어난 머리로 대학원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승호는 온 집안의 자랑거리이자 엄마의 희망이다. 

진아의 엄마 '김미연'과 아빠 '윤상기' 역은 독보적인 연기파 배우 길해연과 연극배우 오만석이 연기한다. 남들의 시선에 예민한 엄마 미연에 비해 온화하고 겸손함이 몸에 밴 아빠 상기. 정년퇴임 이후 결혼 안한 30대 딸 진아, 아직도 공부중인 아들 승호는 이들 부부의 남은 숙제다. 

앞서 캐스팅이 확정된 손예진, 정해인에 이어 장소연, 위하준, 길해연, 오만석의 합류로 올해 봄, 진짜 연애 이야기를 들려줄 '예쁜 누나'의 든든한 가족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에 제작진은 "매 작품마다 빈틈없는 연기를 보여줬던 배우들이 진아, 준희의 가족들로 모여 극에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들이 진아, 준희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를 연출한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사회상을 꼬집는 통쾌한 풍자를 선보였던 안판석 감독의 최근작과는 달리, 이번에는 오롯이 평범한 여자와 남자의 진짜 사랑이야기에 집중할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월 JTBC 방송 예정.

(사진제공 : 장소연(큐로홀딩스), 위하준(엠에스팀엔터), 길해연(길해연),  오만석(오만석))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배우 정해인 출연…손예진과 호흡! JTBC, 상반기 막강 라인업…유재석·이효리·김남주·손예진이 온다 손예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돌아온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코피 흘리며 쓰러져…긴장감 증폭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의 절절한 고백…과연 결말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