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매뷰' 수현 "공항 면세점 달려가고 싶다"…외친 사연은?

입력 2018-06-07 10:19 수정 2018-06-07 10:20

방송: 6월 7일(목)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7일(목) 저녁 8시 30분

'마매뷰' 수현 "공항 면세점 달려가고 싶다"…외친 사연은?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에서 여자들이 사야 할 쇼핑 리스트를 추천 해 준다.

7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 되는 '마매뷰' '매드 픽' 코너에서는 여름 페스티벌에서 돋보일 수 있는 빅 프린트와 패턴 귀걸이부터 고 발색 아이템, 땀과 유분으로부터 화장을 지켜줄 다양한 워터프루프, 롱래스팅 아이템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매드 픽' 코너에서는 페스티벌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만족시킬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이 등장했다. 페스티벌의 조명 아래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어 줄 각종 제품들을 구하라, 황승언, 수현 3명의 MC들이 직접 돌아가면서 테스트를 해봤다.

악동뮤지션 수현은 이날 공개된 제품을 사용한 후 "줄곧 찾던 기능의 아이라이너다"라며, "녹화가 끝난 후 바로 공항 '면세 찬스'로 구매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매뷰' MC들의 구매욕을 불태우게 만든 아이템은 7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방송은 포털사이트 라이브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여름철 대비 쇼핑리스트 공개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황승언, 개성 넘치는 '데님 룩' 공개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구하라의 미세먼지 박멸 세안법은?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구하라·이수현의 화장대 속 최초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