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태민 나은 스키장 데이트…"알콩달콩 커플, 부럽네"

입력 2013-12-23 10: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태민 나은 스키장 데이트…"알콩달콩 커플, 부럽네"

'태민 나은 스키장'

'샤이니' 태민과 '에이핑크' 손나은이 스키장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태민-나은 가상 부부의 스키장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이날 태민은 나은에게 스키를 가르쳐줬고, 나은은 태민에게 보드를 가르쳐주기로 했다. 특히 태민은 추워하는 나은을 위해 손을 불어주고 볼을 감싸는 등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었다.

태민이 나은에게 "이제 따뜻하지?”라고 물었고, 나은은 "따뜻하긴 한데 마음이 안 따뜻하다"고 말했고 그러자 태민이 백허그를 해 알콩달콩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다.

스키를 타고 난 다음 두 사람은 숙소로 돌아와 크리스마스 선물을 교환하며 달콤한 데이트를 이어갔다. 태민은 나은에게 빨간 스웨터를 선물, 커플룩을 완성했다.

한편, 태민 나은 스키장 데이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태민 나은 스키장 데이트, 진짜 연인 같다", "태민 나은 스키장 데이트, 다정한 모습 부러워", "태민 나은 스키장 데이트, 둘이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태민 나은 스키장,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김효진 임신, 결혼 2년만의 경사…"작품 하차 후 태교 전념" 김미진 한석준 파경, 결혼 7년만…양측 재산 분할 합의 정준영 돌발 발언, 데프콘 발끈하며 "너 돌아이 된다?" 손호준 손편지 내용 보니 "해태가 응원", 정성 가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