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MC 장윤주, 배우 이미도 "산후우울증? 일탈로 풀었다"

입력 2019-12-28 17:17

방송: 12월 29일(일) 오전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9일(일) 오전 10시 40분

'방구석1열' MC 장윤주, 배우 이미도 "산후우울증? 일탈로 풀었다"

MC 장윤주와 배우 이미도가 스트레스를 푸는 비법을 공개했다.

29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 '나'를 찾는 엄마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툴리'와 '스틸 앨리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에 화제의 SNS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미도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서천석 박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는 엄마에게 주어진 독박 육아 현실을 다룬 영화 '툴리'에 관한 이야기가 이어진 가운데, 배우 이미도는 "사실 집에서 '툴리'를 금기어로 정했을 정도로 출산 후 이 영화를 보고 정말 많이 울었던 기억이 있다. 육아를 하며 겪었던 모든 실상이 그대로 영화에 표현돼 있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MC 장윤주 또한 "산후우울증 때문에 1년 동안 심리 상담을 받았다. 지금까지의 인생을 한 번 쭉 훑어보는 시간이었는데 그런 대화의 시간들이 큰 도움이 됐다"고 고백했다. 이어 "요즘 육아 스트레스는 일탈로 푼다. 지금도 머릿속에 너무 다양한 일탈들이 꿈틀댄다!"고 말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배우 이미도 역시 "모유수유가 끝난 후 비슷한 시기에 엄마가 된 친구들과 이태원에 놀러갔다. 안주를 맨손으로 집어먹을 정도로 신나게 놀며 스트레스를 풀었다"라고 남다른 경험담을 전해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우 이미도와 서천석 박사가 함께하는 JTBC '방구석1열'은 12월 29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이미도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에게 사랑을 줄 수 있다" '아는 형님' 종업식 개최! 형님들, 눈물과 함께 속마음 내비쳐 '초콜릿' 윤계상X하지원 '애틋+설렘' 초밀착 눈맞춤 '검사내전' 이선균, 쿨하지 못한 매력에 자꾸만 스며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