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나 더 이상은…" '같이 걸을까' 박준형, 순례길 포기선언?

입력 2018-10-17 11:03 수정 2018-10-17 15:07

방송: 10월 18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8일(목) 밤 11시

"나 더 이상은…" '같이 걸을까' 박준형, 순례길 포기선언?
"나 더 이상은…" '같이 걸을까' 박준형, 순례길 포기선언?

박준형이 고된 순례길 여정에 백기를 들었다.

18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 2회에서는 첫 트레킹을 마치고 고민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일정을 마치고 예전 합숙시절과 비슷한 이층 침대가 놓인 알베르게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된 god 멤버들. 도착하자마자 자연스럽게 준형-태우, 계상-데니-호영으로 방배정이 끝나고 쉬는 시간을 갖게 됐다.

모두가 하루를 정리하고 있을 때, 맏형 박준형은 유독 침대에서 일어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트레킹 중에는 '록키' OST에 맞춰 질주하고 한 손 푸시업까지 선보이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지만, 이로 인해 체력이 방전되고 말았기 때문.

동생들과 오랜만에 함께하는 여행이 너무 신난 나머지 페이스 조절에 실패하고 만 박준형은 급기야 동생들 방으로 기어가 "더 이상 못 걷겠다"며, "나 없이 걸을래?"라며 포기 선언까지 하고 말았다.

과연 박준형은 강철 체력을 회복하고 다시 순례길을 질주할 수 있을지 18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같이 걸을까' 의욕만점 god, 첫날부터 "30km 걷겠다"…과연? 카페도 그늘도 없다…'같이 걸을까' god, '마의 구간' 극복법은? '같이 걸을까' 윤계상, 반전의 엉뚱 매력…멤버들 "드디어 나왔다" '같이 걸을까' 박준형, 만나는 사람들에 "뺌"…god 추가 스틸컷! '같이 걸을까' 관전포인트 셋! #20년 우정 케미 #god #산티아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