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같이 걸을까' 손호영, 멤버들 잠든 사이 홀로…'손데렐라'

입력 2018-10-25 14:55

방송: 10월 25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5일(목) 밤 11시

'같이 걸을까' 손호영, 멤버들 잠든 사이 홀로…'손데렐라'
'같이 걸을까' 손호영, 멤버들 잠든 사이 홀로…'손데렐라'

손호영이 모두가 잠든 사이 홀로 빨래를 말리는 배려심을 보였다.

25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 3회에서는 함께 걸을수록 더욱 깊어지는 god의 우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고단한 일과를 마친 멤버들은 땀에 젖은 옷을 세탁기에 돌리고 개인 정비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피곤한 나머지 멤버들은 빨래가 채 끝나기도 전에 모두 곯아떨어지고 말았다.

그런 멤버들의 뒤를 챙긴 건 바로 손호영. 그는 명실상부 god의 살림꾼답게 빨래가 모두 끝날 때까지 홀로 자리를 지키고 잘 마르지 않은 옷들을 새벽 내내 자신의 방에서 건조하며 밤을 꼬박 새고 말았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야 깜짝 놀라 빨래를 찾느라 분주한 멤버들 사이로 손호영은 "다 내 방에 있다!"며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빨래를 건조 시키지 않고 잠든 이유를 "손호영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그를 치켜세웠다. 이에 손호영은 "나도 다른 데선 이렇게 헌신적이지 않다"며 멤버들을 향한 '웃픈'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

'왕엄마'에서 '손데렐라'까지 배려심 넘치는 손호영의 활약은 25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웃음기 싹 빠진 박준형 왜…'같이 걸을까' 소원 돌 실종사건 '같이 걸을까' god, 청년 된 재민이와 17년 만에 감격 재회 '같이걸을까' god, 송혜교와 아찔했던 추억? 최고의 '1분' '같이 걸을까' 토론왕 god! 순례길 한복판 '무한 긴급회의' "나 더 이상은…" '같이 걸을까' 박준형, 순례길 포기선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