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YG 성접대 의혹' 정 마담 "유럽 원정, 양현석이 주도"

입력 2019-07-09 15:59 수정 2019-07-09 22: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남국/변호사 : 저도 해당 프로를 봤는데요. 굉장히 흥미로운 폭로였습니다. 지금 양 전 대표 같은 경우에는 조 로우 일행들을 소개를 받아서 1회성으로 만났고 그 식사자리도 굉장히 일찍 떠났다라는 식으로 해명을 했었는데요. 거기에 완전히 배치되는 폭로가 나온 것입니다. 정 마담은 양 전 대표와 우선 굉장히 가까운 사이다, 한 6년간 알아왔다 이렇게 이야기를 하면서 조 로우 일행이 왔을 때 양 전 대표가 주도해가지고 그 자리를 만들어서 여성들을 10을 데리고 갔다 이렇게 이야기를 하고 있고요. 또 그다음에 해외원정, 가서 호화 요트에서 놀았다는 이야기 굉장히 저희한테 충격적이었지 않습니까. 그런데 이것도 마찬가지로 양 전 대표의 굉장히 가까운 측근, 이 사람이 미술계에서 굉장히 큰 손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 사람으로부터 유로화를 그냥 아예 돈을 현금 다발로 받았다 이렇게 말했습니다.]

· 정 마담 "해외 원정, 수차례 술자리 양현석 주도"

· 정 마담 "미술업계 큰손 양현석 친구 돈 전달"

[앵커]

조금 전에 말씀드렸던 대로 양 전 대표의 기존 해명과 정반대로 대치되는 내용인데, 정 마담의 진술 내용을 듣고 오시죠.

[정 마담/유흥업계 종사자 (음성대역/출처 : MBC) : 유럽 갈 때 양현석이 돈을, 그러니까 양현석 친구가 저한테 돈을 전달해 줬어요. 조 로우 쪽에서 줬대요. 나한테 유로를 다발로 가져왔어요. 유로를…양현석이 나한테 이랬어. 처음에 '(조 로우 쪽에) 네 돈까지 달라고 하기는 모양새 빠지고 이상하니까 그냥 애들은 2000만원씩 주라 하고. 너는 그냥 애들 1000만원씩 나눠주고 네가 나머지 하면 된다(가지면 된다)' 이렇게 이야기한 거야. 양현석도 그냥 '너도 일을 못 하니까' 장사를 아예 못 하고 가잖아요. '그냥 이건 네가 수고비용으로 해' 이렇게 해서…내가 1억원을 왜 가져갔는지에 대한 비용은 양현석 씨가 잘 알고 있을 거예요. 자기가 시켰으니까.

· 양현석 "성접대 모른다" vs 정 마담 "YG가 시켰다"

· '여성 동원' 정 마담 "양현석 요청 때문"

· 정 마담 "양현석, 내게 1억 가져가라 해"

· 정 마담 "양현석 친구에게 2억원 상당 유로화 받아"

· 정 마담 "2차는 내가 지시한 것 아냐"

· 정 마담 "참가 여성들 몫으로 1억 배분하라 지시"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경찰, 양현석 추가 성접대 의혹 파악…공소시효 연장될까 양현석, '외국인 투자자 성 접대' 의혹 9시간 경찰 조사 YG, 유럽 원정 성접대 의혹까지…'조 로우에 목맨 까닭'? 'YG 성접대 의혹' 싸이 참고인 조사…"자리서 먼저 나와" 양현석 "YG 자체 마약 검사…GD 사건 이후 예방 차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