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 1열' 마블 특집,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 & '엔드게임'

입력 2021-07-09 13:17

방송 : 7월 11일(일) 오전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11일(일) 오전 10시 30분

'방구석 1열' 마블 특집,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 & '엔드게임'

어벤져스 역대 최고 흥행작 '어벤져스 인피니트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오는 11일(일) 방송되는 '방구석 1열'은 방구석 최초 마블 영화 특집 제 2탄으로, 어벤져스 역대 최고 흥행작 '어벤져스 : 인피니트 워'와 '어벤져스 : 엔드게임'을 다룬다. 이에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와 애니메이션학과 한창완 교수, 음악 평론가 배순탁 작가가 지난 정모에 이어 다시 한번 함께했다.

변영주 감독은 '인피니트 워'에 대해 "히어로들이 최강 빌런과 어떻게 맞서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사람들을 미치게 한 작품"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창완 교수도 영화 개봉 당시를 회상하며 "영화가 끝났을 때 관객들의 반응이 역대급이었다. 소리 지르는 사람, 한숨 쉬는 사람 등 대체로 암울한 분위기였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속 우주 대폭발과 함께 우주의 본질을 관장하는 6개의 원소 결정이 응축돼 생긴 가상 물질인 '인피니티 스톤'에 대해 정재승 교수는 "인간이 가장 통제하고 싶지만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반영된 결과물이자 인간의 결핍과 욕망을 절묘하게 잘 매치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솔로 히어로 무비에 대한 토크 중에는 "스파이더맨과 헐크는 솔루 무비에서 매력적인데, 어벤져스에서는 매력이 부각되지 않은 점이 아쉽다"라며 두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출연자들은 곧 개봉을 앞둔 마블의 신작,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터널스'와 배우 박서준이 출연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캡틴 마블2'를 언급하며 새롭게 펼쳐질 마블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방구석 1열 최초 마블 영화 특집 제 2탄, JTBC '방구석 1열'은 11일(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마블 특집, 출연진이 뽑은 캡틴 아메리카 vs 아이언맨 승자는? '방구석1열' 정재승 교수, 과학적 시선으로 본 마블 히어로? '방구석1열' 우리가 몰랐던 6.25 전쟁 영화 '고지전' & '아일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