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토바이 역주행하다 차량과 충돌…10대 2명 사망

입력 2018-04-21 21:02 수정 2018-04-21 21: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사건 사고 소식입니다. 오늘(21일) 새벽, 부산에서는 오토바이가 역주행하다 마주 오던 차와 부딪혀 오토바이에 탄 2명 모두 숨졌습니다. 강원도에서는 산불이 잇따랐습니다.

이수정 기자입니다. 

 

[기자]

도로에 한 남성이 쓰러져 있습니다.

오늘 새벽 5시 17분쯤 부산 남구 문현동의 한 도로에서 19살 왕모군이 몰던 오토바이가 도로를 역주행하다 마주오던 산타페 차량과 충돌했습니다.

[목격자 : 오토바이는 완전 파손이 돼 있고, 사고난 SUV 차량은 중앙선을 침범해서 비스듬하게 앞에 다 파손돼 서 있고…]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왕 군과 동승자 김모 군이 숨졌습니다.

왕 군은 면허도 없이 오토바이를 몬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음주 여부를 가리기 위해 왕군의 혈액을 채혈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했습니다.

+++

앞부분이 납작하게 찌그러진 승합차 운전석에 피 흘리는 남성이 앉아 있습니다.

오늘 아침 8시쯤 인천시 계양IC 일산방면 1km 지점에서, 스타렉스가 앞서 차선을 바꾸던 화물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김 모씨가 크게 다쳤습니다.

+++

강원도에서는 산불이 잇따랐습니다.

오후 4시 40분쯤 춘천시 삼악산 능선에서 불이 났고, 철원군 근남면 일대에서도 산불이 났습니다.

오전 11시 35분쯤에는 인제군에서도 산불이 났고, 사흘 전 발생한 고성군 동부전선 비무장지대 산불도 곳곳에서 잔불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화면제공 : 부산경찰청·부산소방·인천계양소방·강원소방본부·시청자 백웅기)

관련기사

유흥가 활보하며 조폭 매형의 복수극 한 처남…골프채로 '꽝꽝' 중부내륙고속도로서 6중 추돌…1명 숨지고 3명 부상 '증평 모녀' 숨진 것 알고도…여동생의 '이상한' 행태 '안 잔다고' 5살 아이 폭행한 어린이집 교사…CCTV에 잡혀 LPG 탱크 차량 빗길에 전복…내부순환로 한때 '긴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