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타잇템] 정준영-공승연, 패셔너블함 돋보인 아이템 어디꺼?

입력 2016-05-23 13:16 수정 2016-05-23 15: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tvN '집밥 백선생 시즌2' 캡처 / 셀렉온

정준영과 공승연이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착용해 시선을 끌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 시즌2'에서 백종원은 감자를 주제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감자 보관법 전수부터 감자샐러드, 스프, 조림, 찌개, 전, 볶음 등 감자로 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다.

이날 백종원의 제자 정준영은 감자만 먹고 있는데 전혀 질리지 않다고 말하며 그의 요리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정준영이 착용한 고래 프린트가 눈에띄는 니트가 인기다.

♦ 니트 어디꺼? 스타일리시한 네이비 컬러 니트는 셀렉온 제품이다. 청바지와 함께 매치해 심플한 캐주얼룩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KBS 2TV '마스터-국수의 신' 캡처 / 휠라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마스터-국수의 신' 5화에서 김길도(조재현)는 궁락원을 강남으로 이전하고 국회의원 야심을 드러낸다. 한편 무명(천정명)은 어면 가게를 열어 설여사를 통해 김길도에게 복수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김길도를 노리는 김다해(공승연)도 궁락원에 들어가려다 납치를 당하게 되는데 이날 공승연이 착용한 선글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 선글라스 어디꺼? 공승연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휠라 제품이다. 미니멀한 쉐입의 하금테 프레임과 미러 렌즈가 어우러져 모던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김효선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