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밤도깨비' 김지원, 드라마 캐스팅된 후 펑펑 운 사연은?

입력 2018-02-02 17:05

방송: 2월 4일(일)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4일(일) 저녁 6시 30분

'밤도깨비' 김지원, 드라마 캐스팅된 후 펑펑 운 사연은?

'밤도깨비'에서 배우 김지원이 드라마 캐스팅에 관한 사연을 공개했다.

4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서는 서울 특집 2탄이 공개된다. 게스트로 함께한 김지원은 화제의 드라마 '태양의 후예' 캐스팅 당시 에피소드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지원과 함께 밤을 지새우게 된 '밤도깨비' 멤버들은 "게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기 위해 공식 프로필 외의 촬영과 관련된 이야기를 듣고 싶다"며 문제를 내줄 것을 제안했다.

이에 김지원은 캐스팅과 얽힌 본인의 사연을 문제로 출제했다. 그는 "내가 '태양의 후예' 캐스팅이 되고 엄청 많이 울었다. 그 이유가 무엇일 것 같냐"고 물었다. 정형돈은 "송송커플' 결혼식에 초대를 못 받아서 울었냐"고 말하는 등 수많은 오답을 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김지원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지 4일(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밤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밤도깨비' 김종현, 김지원이 인정한 '애교 종결자' 등극 '밤도깨비' 배우 김지원 출연! 이상형 월드컵 최종 승자는? '밤도깨비' 김종현, 하체 부실로 '꽈당깨비' 등극? '밤도깨비' 지상렬, 과거 러시아인 여친 이야기에 눈물 '글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