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정인·조정치 극과 극 더블데이트

입력 2015-08-05 15:29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4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4회 방송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정인·조정치 극과 극 더블데이트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장서희-윤건 부부가 실제 뮤지션 부부 정인-조정치와 함께 부산으로 더블데이트를 떠났다. 두 부부가 극과 극이라 할만큼 상반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장서희와 부산으로 여름휴가를 떠나게 된 윤건은 특별한 여행을 위해 동료 가수이자 절친한 선후배 사이인 정인 부부를 부산으로 초대해 동반데이트를 계획했다.

바다와 섬이 어우러진 부산의 절경을 감상하기 위해 '오륙도 스카이워크' 체험을 하던 중 정인은 "장서희-윤건 부부가 손을 계속 잡고 다닌다"며 "땀나니까 우리는 안 잡는다"며 현실적인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부산의 대표 먹거리인 '냉채 족발'을 먹던중 쌈을 싸 먹여주는 장서희-윤건 부부를 본 조정치는 "우리는 서로 쌈을 싸서 먹여주지 않는다"며 '놀라운 이유'를 밝혀 또 한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닭살부부 장서희-윤건과 상반된 모습을 보인 실제부부 정인-조정치의 여유 넘치는 모습은 6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아내 안문숙을 위해 네일아트부터 얼굴 팩은 물론 온갖 집안일까지 담당하게 된 김범수의 고군분투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안문숙, 퇴근한 김범수 몰래 숨바꼭질 "나 찾아봐라~"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표 수박-블루베리 화채 맛에 감동 '라스트' 박원상, 박예진 위해 클럽 난투극 벌인 사연은?! [영상] '슈가맨을 찾아서' 첫 티저 공개! 유재석-유희열 유쾌한 신경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