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의붓아들 숨지던 날…고유정 "아이들 위한 바자회" 제안

입력 2019-06-17 21:22 수정 2019-06-17 23: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한편 고유정은 의붓아들이 숨지던 날 새벽 아파트 인터넷 커뮤니티에 글을 남겼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행사를 마련해달라는 내용인데 그날 밤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또 전남편이 숨지기 전 친아들과 함께 놀이방을 찾아서 아들의 성을 현 남편의 성씨로 바꿔 적기도 했습니다.

정영재 기자입니다.

[기자]

고유정이 살던 아파트 주민들만 가입할 수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입니다.

입주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제안받는다는 글에 고씨가 댓글을 남겼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솜사탕을 만들어주고 바자회를 꼭 열었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글을 남긴 시간은 현남편 H씨의 5살 아들이 숨진 채 발견되기 10시간 전입니다.

경찰은 고씨가 아이를 아끼고 있다는 느낌을 주기 위해 쓴 것이 아닌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H씨/고유정씨 현 남편 : 그때는 다른 방에 있었기 때문에 저는 고유정이 뭘 하는지도 몰랐습니다.]

수상한 행적은 또 있습니다.

고 씨는 지난달 18일 전남편과 친아들을 데리고 제주의 한 놀이방을 찾았습니다.

아들의 성씨는 숨진 전남편과 같은 강씨이지만, 방명록엔 현 남편 H씨의 성씨로 적었습니다.

고씨가 친아들을 재혼한 현 남편의 아들로 보이려고 한 것입니다. 

고씨는 경찰 조사에서 전남편이 양육비를 매달 보내준 것이 아니라고 진술했습니다.

하지만 유족들은 양육비 송금 내역을 공개하고 고씨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반박했습니다.
 

 

관련기사

'뼛조각 담긴 봉지' 완도 양식장서 발견 신고…해경 수색 자식 그리워한 '전남편'…아기 때 옷·장난감까지 보관 현 남편 "고유정, 각방 쓰자더니…아들, 피 흘린 채 숨져" 고유정 가족, 이름 바꿔 렌터카 운영?…진실과 거짓 '고유정 범행' 석달 전 의붓아들 질식사…고씨, 장례식 불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