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칸토, 에디킴 지원사격 받고 '쎈 척' 27일 컴백

입력 2016-09-20 18:06 수정 2016-09-21 11: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칸토가 27일 컴백한다.

브랜뉴뮤직은 20일 "래퍼 칸토가 대세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지원 사격한 타이틀곡 '센 척'을 포함한 첫 EP 앨범 '14216'을 들고 오는 27일 전격 컴백한다"고 밝혔다.

칸토는 브랜뉴뮤직을 대표하는 영블러드 뮤지션으로 Mnet '쇼미더머니2'에 참가해 당당히 본선 무대에 진출하며 화려하게 씬에 데뷔, 범키와 함께 그룹 트로이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태연·15&·이선희·서인영·레이나·바다 등 쟁쟁한 선배 여성 뮤지션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피처링으로 참여해 착실히 자신의 커리어를 쌓아온 실력파 래퍼다.

특히, 칸토는 얼마전 세븐틴의 프로듀서 우지가 피처링한 선공개곡 '요즈음'을 발표하고, 바로 어제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를 통해 이번 EP 앨범의 화보컷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27일 자정에 발매될 자신의 첫 EP 앨범의 타이틀 곡에 대세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참여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에디킴'이 참여한 칸토의 신곡 '센 척'은 칸토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에디킴의 세련된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트로피칼 하우스 힙합곡으로 특히 에디킴이 이전에 한번도 시도한적 없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우월한 보컬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브랜뉴뮤직 측은 "칸토는 이번 앨범 발매와 동시에 활발한 방송 활동과 팬사인회 등 팬들과 직접 호흡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세 싱어송라이터 에디킴과의 색다른 콜라보를 선보일 칸토의 새 EP 앨범 '14216'은 20일 정오에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27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과 각종 음반 매장들을 통해 전격 발매한다.

이미현 기자 lee.mihyun@joins.com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