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3' 소름돋은 티파니 "태연이랑 진짜 비슷해요"

입력 2014-09-19 09:13 수정 2014-09-19 10:22

9월 20일(토)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9월 20일(토) 밤 11시 방송

'히든싱어3' 소름돋은 티파니 "태연이랑 진짜 비슷해요"


최근 전원 재계약을 해 끈끈한 의리를 과시한 소녀시대가 '히든싱어3' 녹화 현장에서 설전을 벌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20(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에서는 태연이 '히든싱어' 최초 걸그룹 출신 원조가수로 출연했다. 이날 녹화에는 태연을 지원하기 위해 유리, 티파니, 효연, 서현 등 소녀시대 멤버들이 지원 사격에 나서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처음에는 "연습생 생활까지 더하면 함께 한 시간이 10년이다", "1년에 30번, 40번이 넘는 투어를 하기 때문에 태연 목소리를 잘 안다"라고 말하며 진짜 태연 찾기에 자신있어 했다. 하지만 막상 라운드가 시작되자 "이건 아니다", "어렵다"라는 발언을 하며 서로 의견이 분분해,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멤버들은 녹화 중이라는 사실도 잊은 채 본인들끼리 '진짜 태연'을 찾기 위한 대책회의를 해 시선을 끌었으며, 다들 충격에 빠진 채로 MC의 질문과는 자꾸 다른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구나 상상을 뛰어넘는 강력한 모창 능력자들의 등장으로 티파니는 "소름이 끼친다", "태연이랑 진짜 비슷해요"라고 밝혔으며, "태연 목소리를 흉내 내는 사람을 단 한 번도 못봤다"는 멤버들은 물론 태연 본인조차도 놀라워했다.

7년이 넘는 시간 동안 끈끈한 우정과 남다른 애정으로 뭉친 소녀시대의 '진짜 태연 찾기'는 이번 주 토요일 밤 11시, JTBC '히든싱어3'에서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3' 태연 "제 모창하는 분들 있는 것만으로도 좋다" '히든싱어3' 티파니 "태연 못 맞추면 저희 바보 되는 거 아니에요?" '히든싱어3' 환희, 방송 후 음원 역주행…출연 효과 톡톡 '히든싱어' 모창능력자 4인, 보컬 그룹 더 히든 결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