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3' 유재석 "방송사마다 애타게 찾던 그분, 최초 공개"

입력 2019-12-05 13:29

방송: 12월 6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6일(금) 밤 9시

'슈가맨3' 유재석 "방송사마다 애타게 찾던 그분, 최초 공개"

모두가 섭외하고 싶어 했지만 행적을 찾을 수 없던 가수가 '슈가맨3'에 등장한다.

12월 6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 2회에는 첫방송만큼 화제가 될 히든카드 슈가맨이 등장한다.

먼저 재석팀 슈가맨은 90년대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댄스 가수. 유재석은 "여러 방송국에서 애타게 찾던 분이다. 그 누구도 행적을 찾지 못했는데 우리가 해냈다"며 감격에 차 슈가맨을 소개했다.

그는 최근 온라인에서 '시대를 앞서간 천재' '시간 여행자'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화제가 된 주인공으로 그 수식어를 증명하듯 10대들마저 환호할 무대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희열은 본인 팀의 슈가맨을 "내가 업어 키운 가수"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유희열은 너무 흥분한 나머지 녹화 도중 '방송 사고급'에 달하는 실수를 저질러 '멘붕'에 빠졌다. 그는 "시즌 3까지 MC를 해오면서 한 번도 없었던 일. 최악의 실수다"라고 자책해 그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만든 슈가맨의 정체와 유희열의 말실수 실체는 6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3' 전시즌 최고 첫방 화제성 기록…'태사자' 화제성 3위 [영상] '슈가맨3' 첫 방송, 태사자 소환 완료 "대박" '슈가맨3' 박성웅, 제보자로…유재석 "섭외 공들인 슈가맨" 누구? '슈가맨3' MC 헤이즈, 첫 쇼맨 출격 "기선제압 나선다" '슈가맨3' 관전포인트 셋 #4MC #확장된 세대공감 #강력한 슈가맨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