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전현무, 강지영 아나운서가 전한 시원한 웃음 폭탄!

입력 2019-06-30 14:40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토요일 밤 9시

'아는 형님' 전현무, 강지영 아나운서가 전한 시원한 웃음 폭탄!

전현무, 강지영이 넘치는 예능감으로 '아는 형님'을 꽉 채웠다.

시청률 조사 회사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토)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 186회의 평균 시청률이 7.6%를 기록했다(이하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2049세대 시청자를 대상으로 집계된 타겟 시청률 역시 4.0%에 육박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인 전현무, 강지영 JTBC 아나운서가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전현무는 절친한 이수근에게 "너무 올드하다"라며 촌철살인 팩트공격을 가하면서도, 금세 함께 'SKY 캐슬'을 패러디 한 완벽한 콩트를 보여 큰 웃음을 안겼다. 급식 퀴즈 시간에는 '국기 보고 나라 이름 맞히기'를 완벽하게 끝냈지만, 형님들의 바람과는 다르게 조금 소박한(?) '무생채' 식단을 받는 기쁨을 누렸다. 강지영 아나운서 역시 밀리지 않는 입담을 자랑했다. 신입사원 시절 '래퍼지영'으로 등극하게 했던 본인의 흑역사 영상의 뒷이야기를 공개하고, 뛰어난 관찰력을 무기로 '60초 안에 바뀐 것 찾기' 퀴즈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다.

토요일 밤의 예능 강자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전현무-이수근, 절친다운 완벽 꽁트 공개 '아는 형님' 전현무, 과거 사진 공개!…"내 생애 가장 동안은 오늘" '쉘 위 치킨' 써니, 요술봉 찬스 선택!…이규한에게 복수 시작 '슈퍼밴드' 결선 1차, 레전드 향연…300명 관객 앞 "무대 찢었다!" JTBC,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단독 편성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