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복국장의 60초 프리뷰] '5·18 망언 규탄' 범국민대회 열린다

입력 2019-02-22 18:30 수정 2019-02-22 21: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리보는 내일 '복국장의 60초 프리뷰' 시작합니다.

예상하시겠지만 북·미정상회담이 열리는 다음주에는 정치부회의도 평소보다 길게 특집으로 방송됩니다. 베트남 현지 상황에 따라 방송 시간이 바뀔 수 있으니 편성표 꼭 확인하시고요. 일단 다음주 월요일 정치부회의는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예정돼 있습니다.

주말 사이 중요한 뉴스 몇개만 짚어보자면요. 먼저 내일(23일) 서울 청계광장에서는 이른바 '5·18 망언'을 규탄하기 위한 대규모 범국민대회가 열립니다. 참가인원이 1만 명은 족히 넘을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는데, 한번 지켜보겠습니다.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관련해서는 내일은 선거인단 대상 모바일 투표가, 일요일인 24일에는 종이투표가 진행됩니다. 대의원을 대상으로 한 투표는 전당대회 당일인 27일 오후 이뤄집니다.

그리고 존 볼턴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이 일요일쯤 우리나라를 찾아 한·미·일 안보당국자들간의 만남을 갖는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주말 뉴스들 잘 챙겨서 월요일 회의 때 소개하겠습니다. 

오늘 내용에 대해 의견이나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고요. '응답하라 다정회' 코너에서 소개하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저희는 다음주 월요일 오후 6시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