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매뷰2' 박나래 "남친과 여행 위한 뷰티 패키지 만들겠다"

입력 2018-11-15 11:08

방송: 11월 15일(목)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5일(목) 저녁 8시 30분

'마매뷰2' 박나래 "남친과 여행 위한 뷰티 패키지 만들겠다"

박나래가 '내 남자를 위한 파격적인 뷰티 패키지'를 출시하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15일(목)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에서는 2034 여성들의 '탕진 욕구'를 불타오르게 하는 특별한 리미티드 뷰티템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2' 녹화에서 MC들은 "리미티드 제품을 직접 만든다면 어떤 제품을 출시하고 싶나"는 질문에 각자의 취향을 담은 아이디어를 쏟아냈다. 박나래는 "남자친구와 가는 1박 2일 여행을 위한 패키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일주일용, 오래된 연인용, 썸타는 커플용 등 상황을 고려한 다양한 패키지를 제작할 것이다"이라며 구체적인 계획을 덧붙였다. 이에 MC들은 "정말 신선한 아이디어다. 출시된다면 바로 품절될 것 같다"라며 열렬한 호응을 전했다. 이에 박나래는 "이 아이디어는 내 것이니 건들지 마라"고 엄포를 놓았다는 후문.

 
'마매뷰2' 박나래 "남친과 여행 위한 뷰티 패키지 만들겠다"

효연은 "잦은 출장으로 비행기를 많이 타시는 분들이 기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밝혀 내용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유기농 제품 마니아로 알려진 한해는 "의류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오가닉 라이프 제품을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에 MC들은 "삼베옷이나 모시옷을 만들면 되겠다"고 말해 한해를 당황하게 했다.

2034 여성들의 다양한 뷰티 고민을 함께 나누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뷰티 공감 토크쇼 JTBC4 '마이 매드 뷰티2'는 15일(목)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네이버 V LIVE를 통해서도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마매뷰2' 박나래 "8주간 6kg 뺐지만 1주 만에 7kg 증량" '마매뷰2' 박나래 "차은우, 전 재산 줘도 아깝지 않을 피부" 박나래 "내가 이 나이라니!"…'마매뷰2' 충격의 피부나이 측정 '마매뷰2' 소녀시대 모임 속 최고 패셔니스타는 누구? "케어 받았는데"…'마이 매드 뷰티2' 박나래 두피 측정 '깜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