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배 조종 면허 자격증 시험 도전!

입력 2021-05-30 11:23

방송: 5월 30일(일) 밤 10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30일(일) 밤 10시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배 조종 면허 자격증 시험 도전!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배 조종 면허 자격증 시험 도전!

팽현숙이 배 조종 면허 자격증 시험에 도전한다.
 
30일(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1호' 공식 꿈 부자인 팽현숙이 화가, CEO, 도예가, 가수에 이어 어린 시절부터 꿈꿔 온 배 운전에 도전한다.

최근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에서 팽현숙은 "배 조종 면허 자격증 시험을 보겠다"라고 선언했다. 최양락은 “당신 운전면허 시험도 몇 번씩 떨어지지 않았냐”라며 팽현숙이 운전면허 시험에 6번이나 떨어졌던 사실을 폭로했다. 팽현숙은 “머리가 안 좋아서 다른 사람들보다 더 노력해야한다”라고 본인이 '노력파'임을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팽현숙은 '열공 모드'에 돌입했다. 팽현숙은 최양락의 작은 움직임 하나에도 “시끄러우니 숨도 쉬지 마”라고 버럭 해 초특급 예민 반응을 보였다. 심지어 화장실에서 생리현상을 해결하는 것조차 금지하는 히스테리로 폭소를 유발했다.
 
본격적으로 팽현숙은 최양락을 이끌고 배 면허 실기 시험장을 찾았다. 실전 배 운전에 나선 팽현숙은 유려한 운전 실력으로 ‘캡틴 팽’으로 등극했다. 반면 최양락은 아슬아슬한 운전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 

캡틴 팽의 배 조종 면허 시험 도전기는 30일(일) 밤 10시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1호가 될 순 없어' 심효 부부, '형돈이와 대준이' 만난 이유는? '1호가 될 순 없어' 팽현숙, 최양락 첫 수면 내시경에 눈물 '펑펑' '1호가 될 순 없어' 박준형, '게임 황제' 임요환과 게임 대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