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트와이스 고백 "멤버들끼리 만든 '야식비 계' 있다"

입력 2018-11-03 17:23

방송: 11월 3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3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트와이스 고백 "멤버들끼리 만든 '야식비 계' 있다"

트와이스가 "멤버들끼리 만든 '야식비 계'가 있다"고 밝혔다.

3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컴백을 앞둔 그룹 트와이스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트와이스는 숙소 생활 중 가장 행복한 시간으로 '야식 시간'으로 꼽아 눈길을 끌었다. 형님들은 "야식비 계산은 어떻게 하고 있냐"고 물으며 멤버들에게 '야식비 계'를 하나 만들 것을 추천했다. 이에 트와이스는 "이미 9명이 다 같이 하고 있는 계가 있다. 계주는 리더인 지효다"라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이 모은 돈을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 공개하자 형님들은 연륜이 묻어나는 충고를 전했다.

또한 형님들은 작년에 트와이스가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 많은 화제가 됐던 사나의 '치즈김밥' 애교를 언급하며 "그렇게 많은 인기를 얻을 줄 알았냐"고 물었다. 이에 사나는 강호동의 유행어 "흠~없었엉"을 따라하며 답을 전했다. 이를 본 형님들은 "강호동이 이 유행어마저 빼앗길 것 같다"며 걱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야식비 계'를 만든 트와이스가 형님들에게 들은 조언은 3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제3의 매력' 다시 마주앉은 서강준X이솜…"지난 5년이 밝혀진다" '뭉쳐야 뜬다2' 박준형 "딸이 중학생 될 땐 100kg까지 몸키울 것" '제3의 매력' 5년 뒤 우연한 재회…서강준X이솜 서른둘의 가을은? JTBC 'SKY 캐슬' 선악 공존 3차 티저 공개…9인 9색 양면을 담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