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승민 측 "새집 두고 왜 무너질 집에 돌아가나"

입력 2017-04-03 14:58

"홍준표, 물 흐리지 말고 사퇴하라" 비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홍준표, 물 흐리지 말고 사퇴하라" 비난

유승민 측 "새집 두고 왜 무너질 집에 돌아가나"


유승민 바른정당 대선후보 측은 3일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를 향해 "1심에서 징역 1년6개월을 받은 형사피고인 홍 후보는 물을 더 흐리지 말고 사퇴해서 새로운 길을 여는 우리 정치에 마지막 보탬이라도 되기 바란다"고 강도 높게 비난했다.

유 후보 측 지상욱 수석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국민들이 지켜보고 있다"고 주장했다.

지 대변인은 "홍 후보가 바른정당과 유 후보를 향해 '큰 집'을 운운하는데 우선 자신부터 돌아보기 바란다"며 "홍 후보가 말하는 큰 집은 곧 무너질 집이란 걸 국민이 다 아는데 참으로 딱하기 그지없다"고 개탄스러워했다.

그는 "바른정당 유 후보는 무너지는 집을 고쳐보려고 안간힘을 쓰다 나와서 새로운 보수의 터전에 백년갈 새집을 지었는데 홍 후보는 아직도 무슨 큰집 타령인지 모르겠다"며 "새집 두고 왜 무너질 집으로 돌아가나"고 비꼬았다.

지 대변인은 "바른정당은 보수의 큰 물줄기가 될 것이다. 큰 물줄기는 되돌아 흐르지 않는다. 거침없이 바른길로 흐를 것"이라며 "머지않아 이 맑고 큰 흐름에 국민적 동참이 커질 것을 확신한다. 홍 후보는 이제라도 맑은 물을 찾아 나서는 분들을 썩은 물에 가둬두려 하지나 말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홍준표 "타당 연대 접촉중…국민의당, 얼치기 좌파" 홍준표 "최순실 사태 없었으면 내가 후보 됐겠나" 홍준표 "TK는 내가 적자…바른정당과 우린 같은 당" 유승민 "홍준표, 단일화 전제조차 안 되는 무자격 후보" 대선 지지율…문재인 34%, 안철수 18%, 안희정 12%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