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네스·줄리안 '히든싱어3' 출연, 트로트 부른 사연은?

입력 2014-09-06 14:56 수정 2014-09-06 14: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세 방송인 에네스 카야, 줄리안 JTBC '히든싱어3' 박현빈 편 출연! 트로트 부른다

방송인 에네스 카야와 줄리안이 JTBC 추석특집 '히든싱어3' 박현빈 편에 출연한다.

6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추석특집 '히든싱어3’ 박현빈 편에는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와 벨기에 출신 줄리안이 녹화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에네스 카야와 줄리안은 '히든싱어3' 박현빈 편 녹화에 참여해, 자신들이 좋아하는 트로트 곡을 불러 분위기를 한껏 달구었다. 하지만 막상 녹화가 들어가자 에네스 카야와 줄리안은 박현빈의 목소리를 찾지 못해 혼란스러워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에네스 카야는 "김건모 씨 같은 목소리다"라고 말해 박현빈을 충격에 빠뜨렸다.

에네스·줄리안 '히든싱어3' 출연, 트로트 부른 사연은?
또한 이날 녹화에는 트로트 선배 가수 설운도를 비롯해, 사촌 동생 이윤지, JTBC 아나운서 장성규, 송민교, 공서영, 선우용여 등이 참석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추석특집으로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 박현빈 편은 9월 6일(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3' 박현빈, "내가 꿈꿔온 히든싱어 이게 아니다" 충격 '히든싱어3' 이윤지 "사촌오빠 박현빈 찾으러 왔다" 지원사격 '히든싱어3' 박현빈 "반려견 이름은 곤드레, 샤방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