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정수, 개콘 복귀…'오랜만에 얼굴 보지? 내가 누구게?'

입력 2013-06-03 21: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정수, 개콘 복귀…'오랜만에 얼굴 보지? 내가 누구게?'


개그맨 이정수가 개콘 무대에 복귀한다.

개그맨 이정수가 10년 만에 KBS2 '개그콘서트' 무대에 복귀할 것으로 전해졌다.

과거 개콘 내 '우격다짐' 코너에서 잘생긴 외모와 독특한 목소리로 화제를 모았던 이정수가 '개콘' 700회 특집을 통해 팬들에게 찾아온다.

10년이 지났다. 지난 2002년 '우격다짐' 코너에서 "내가 누구게? 분위기 썰렁해지면 다시 돌아온다"라는 유행어와 함께 뛰어난 언변, 무대 장악으로 그 해 신인상까지 받았다.

특히 개그맨 중에서는 잘생긴 외모로 눈길을 끌었던 이정수는 팬들에케 큰 인기를 끌었다. 개콘 무대에 복귀하는 그는 "10년이란 세월이 흘러 다시 '개그콘서트' 란 무대에 설 수 있어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팬들, 개콘 식구들을 오랜만에 만나 설레이며 가출했다 집에 돌아온 느낌"이라고 감회에 젖었다.

이정수 개콘 복귀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네티즌들은 "이정수의 개콘 복귀, 정말 기대된다", "이정수, 잘생긴 개그맨이었는데", "이정수의 개콘 복귀무대, 본방사수 할게요"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지민 스타킹 굴욕' vs '앤디 스타킹 굴욕' 이럴수가! 김태희, 만삭 분장 이어 출산까지…'이런 모습 처음' 최희, 꽃받침 사진 공개…'꽃인지 사람인지 모르겠네' 전혜진, 결혼생활 언급 "이천희와 세대차이 느끼지만…" 소희, 고졸 검정고시 합격…함께 자퇴한 선미는 지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