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6' 김완선의 찐팬들, 역대급 경악의 도가니!

입력 2020-10-13 10:3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6' 김완선의 찐팬들, 역대급 경악의 도가니!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에 시대를 초월한 댄싱 디바 김완선이 출격, 모두를 '그 시절'의 열기 속으로 이끈다.

16일 방송될 JTBC '히든싱어6' 11회 예고편에는 "그 시절 우리 모두가 사랑한 그 누나"라는 MC 전현무의 소개와 함께 원조가수 김완선이 화려하게 등장한다. 명불허전의 댄스 실력과 함께 나타난 김완선은 "제 목소리가 흔한 것 같은데, 따라 하기는 쉽지 않거든요"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이날 판정단으로는 '김완선 찐팬'들이 대거 출격했다. 수십 년간 김완선 팬으로 유명한 터보 김정남은 "저는 노래방 가면 터보 노래 안 불러요"라며 "누나랑 같은 무대에서 노래 불러본 사람 없죠?"라고 의기양양해 했다. 하지만 여기저기서 "저도 불러봤어요"라는 고백이 이어졌고, 김정남은 머쓱해졌다.

이 와중에 '찐팬'을 자처한 전 농구감독 허재 역시 "정말 좋아했어요"라고 '고백'에 나섰다. 하지만 허재는 "어떤 노래를 좋아하셨느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삐에로는 우릴 보고…웃나? 그거 있잖아요"라며 어딘지 허술한 모습을 보였다.

그럼에도 MC 전현무는 "우승은 뭐 따놓은 당상이겠네요"라며 김완선을 바라봤고, 김완선은 "잘 들어봐 주세요"라며 웃었다.

하지만 막상 본격적으로 라운드가 시작되자 '찐팬'들도 나가떨어진 의외의 결과가 속출했다. MC 전현무는 "다 틀렸어요"라며 어쩔 줄을 몰랐고, 송은이는 "사과하세요"라며 '찐팬'들에게 호통을 쳤다. 이에 김정남은 "죄송합니다"라며 고개를 숙였고, 김완선 또한 "어딜 팬이라고…"라며 어이없어 했다.

또, 경악에 휩싸인 판정단의 모습과 함께 MC 전현무의 "시즌6 시작하고 이렇게 난리가 난 적은 없었는데…"라는 불안한 코멘트가 공개됐다. 넋이 나간 듯한 신봉선은 "언니? 언니야?"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고, 전현무는 "본인이 떨어질 줄 몰랐던…"이라고 말을 이었다. 원조가수 김완선 역시 당황한 모습으로 "대박…어떡해?"라는 말밖에 하지 못했다.

JTBC '히든싱어6'에서 지금까지 없었던 판정단의 경악을 예고한 '시대초월 댄싱디바' 김완선 편은 10월 16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히든싱어6' 명불허전 장윤정 편, 분당 최고시청률 11.8% '히든싱어6' 마지막 원조가수 이소라…12일 온라인 중계 '히든싱어6' 장윤정, 최종우승! "다음 시즌에도 또 도전할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