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트와이스 다현, 냉혹한 반응에 히트곡 메들리 '열창'

입력 2017-11-07 15:52 수정 2017-11-07 15:53

방송: 11월 8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8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트와이스 다현, 냉혹한 반응에 히트곡 메들리 '열창'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에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의 정연과 다현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밥동무와 규동형제는 초고층 빌딩과 아파트가 가득한 잠실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먼저 밥동무가 있는 잠실 초고층 빌딩으로 향한 이경규와 강호동은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관광 명소에 도착했다. 밥동무 찾기를 망각한 규동형제는 마치 하늘에 떠있는 듯한 아찔한 체험에 푹 빠져있었다. 이를 보다 못한 트와이스는 먼저 규동형제에게 인사를 했고, 밥동무임을 눈치 챈 강호동과 달리 이경규는 깜짝 놀라면서도 트와이스를 알아보지 못해 대세 걸그룹에게 굴욕을 안겼다.

'아파트 천국' 잠실동에서 한 끼 도전을 위해 아파트 단지로 이동한 네 사람은 평소 한 끼 성공률이 낮은 아파트에서 과연 트와이스가 성공을 할 수 있을 지 걱정반 기대반인 마음으로 벨 도전에 나섰다.

예상대로 반응은 냉혹했다. 트와이스는 도전 초반부터 자신을 몰라보는 주민들이 나타나자 실패를 우려하며 다급해했고, 다현은 히트곡 메들리를 펼치며 한 끼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트와이스의 한 끼 도전기는 8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잠실동 편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믹스나인' 3차 사전투표 시작! 소년소녀 '대국민 영업' '뭉쳐야 뜬다' '꽃중년' 김승수, 오사카 공항서 인기 폭발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 '팬텀싱어2' 화제 잇는다 '뭉뜬' 1주년 절친 특집! 30년차 배우부터 아이돌까지 총출동 '냉장고를 부탁해' 문세윤 "구급식품 냉장고에 보관" 왜?
광고

JTBC 핫클릭